코미디
모험을 떠나기 위해 시동을 걸고 돌아온 허비! 허비의 새 주인은 헬렌 헤이스이다. 탐욕스러운 부동산 거물인 호크는 헬렌이 사랑하는 집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데… 허비는 그녀의 보금자리를 지켜 낼 수 있을 것인가?
코미디 모험을 떠나기 위해 시동을 걸고 돌아온 허비! 허비의 새 주인은 코미디로 처음 데뷔하는 헬렌 헤이스이다. 헬렌은 함께 출연하는 켄 베리와 스테파니 파워스의 도움을 받아 그녀의 보금자리를 탐욕스러운 부동산 거물 알론조 호크(키넌 윈)으로부터 지켜내야 하는데… 모든 것의 운명은 허비와 친구들의 운전대에 달렸다! 담배 묘사가 포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