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고전 단편 애니메이션 '현명한 암탉'에 도날드 덕이 데뷔한다. 도날드와 돼지 피터는 지혜로운 작은 암탉이 옥수수를 심거나 수확할 때 도움 주기를 거부하지만, 먹을 때가 되자 돕고 싶어 안달이 난다.
고전 단편 애니메이션 '현명한 암탉'에 도날드 덕이 데뷔한다. 옥수수를 심고 있는 작은 암탉은 돼지 피터와 도날드 덕으로부터 도움을 요청하지만, 둘 다 '배가 아프다'며 거절한다. 옥수수를 수확할 때가 되자 돼지 피터와 도날드는 여전히 암탉을 돕지 않고, 이에 암탉과 병아리들은 직접 수확을 한다. 마침내 암탉은 옥수수를 요리하고, 도날드와 돼지 피터에게 요리를 권하지만, 자세히 보니 그들은 놀라운 사실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