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헤어진 용기 있는 소녀 니라는 우연히 길잃은 야생마를 만나게 된다. 소녀의 집을 찾아가면서 말과 니라의 우정은 깊어진다.
스텔리온'은 가슴 따뜻해지는 가족 드라마이다. 사막에서 가족과 떨어진 용기 있는 소녀 니라는 우연히 길잃은 야생마를 만나게 된다. 소녀의 집을 찾아 헤매면서 둘의 우정과 믿음은 깊어간다. 흥미진진한 모험과 우정에 대한 메시지가 담긴 가슴 뭉클한 드라마가 눈앞에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