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크리테리엇
불가능한 꿈을 이뤄낸 전설의 경주마 세크리테리엇, 그리고 갑작스럽게 그의 주인이 되어 세트리테리엇을 챔피언으로 만들어낸 한 평범한 여성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