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가 된 신데렐라에게 앙심을 품은 계모는 신데렐라가 갖고 있는 왕자의 기억을 지우고 예전으로 돌아오게 만들기 위해 마법을 동원한다.
신데렐라는 왕자와의 결혼 후에 성에서 평화로운 생활을 하게 되고, 이런 현실이 못마땅한 그녀의 계모는 신데렐라의 기억을 모두 잃게 만들 수 있는 마술봉을 찾아 나선다. 신데렐라는 과거에 왕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기 이전의 순간으로 돌아갈 위험에 처하고, 신데렐라의 친구들은 이런 상황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데… 신데렐라와 왕자와의 사랑은 한순간의 꿈으로 사라지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