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어벤져스: 코드 레드
뉴욕을 지키기 위해 모인 어벤져스. 그러나 블랙 위도우는 아버지 레드 가디언이 자신을 따라다니며 어린애 취급하자 화를 내고 만다. 그 후 레드 가디언이 갑자기 사라지고, 어벤져스는 '콜렉터'가 이름에 '레드'라는 단어가 들어간 영웅과 악당을 납치하고 다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어벤져스는 힘을 합쳐 콜렉터의 은신처를 찾고 그의 수집품이 되어버린 영웅과 악당을 모두 구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