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과 펀코가 협력하여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로켓, 그루트와 데드풀의 팝! 스타일 애니메이션 밈을 선보인다.
마블과 펀코가 협력하여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로켓, 그루트와 데드풀의 팝! 스타일 애니메이션 밈을 선보인다. 로키, 콜렉터와 베놈과 맞서 싸우는 이 영웅들을 따라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