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고전적인 해적 이야기가 우스꽝스러운 머펫들을 만나 되살아난다. 어린 짐 호킨스가 오랫동안 자취를 감춘 보물 지도를 물려받자, 짐은 보물을 찾기 위해 배를 구하고 훌륭한 선장 스몰렛(개구리 커밋)에게 맡기고, 탐욕스러운 롱 존 실버는 무시무시한 계획을 세운다.
어호이, 친구들! 성난 파도에서 개구리 커밋, 미스 피기 등 여러 머펫이 재밌고 신나는 첫 액션 모험을 선보인다.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고전적인 해적 이야기를 각색했다. 어린 짐 호킨스가 오랫동안 자취를 감춘 보물 지도를 물려받자, 짐은 보물을 찾기 위해 배를 구하고 훌륭한 선장 스몰렛(개구리 커밋)에게 맡기고, 탐욕스러운 롱 존 실버(팀 커리)는 무시무시한 계획을 세운다. 그들은 모험을 향해 항해하지만 매 순간 찾아오는 건 위험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