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소동
10세 소년 핀은 여동생과 함께 크리스마스에 집에 홀로 남는다. 그런데 그들의 새집에 어리숙한 도둑 3명이(두목 역할은 맬컴 맥다월이 맡았다) 침입하려 하고, 핀은 온갖 장비와 덫을 이용해 집을 지킨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범죄 코미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