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 조직이 일급 기밀이 담긴 컴퓨터 칩을 훔쳐 장난감 차에 숨겨놓는다. 그들은 이 칩을 찾기 위해 수두에 걸려 홀로 집에 있는 8세 앨릭스 프루잇과 맞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