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범죄
9살 인생은 힘들다. 아빠의 새 여자친구 내털리의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건 더 힘들다. 모든 아이가 꿈꿔온 첨단 장비가 가득하더라도 말이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케빈은 또 곤경에 빠진다. 내털리의 집을 털려는 마브 일당도 마찬가지다. 케빈은 첨단 장비를 동원해 기발하고 웃기게 범죄를 막는다. 도둑들을 처단하고 부모님을 재결합시키려는 케빈의 활약이 빛나는, 온 가족을 위한 신나는 코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