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오브 디즈니: 인어공주 라이브!
오리지널 고전 애니메이션과 시간을 초월한 음악에 대한 이 특별한 헌정이 시청자들을 바닷속 마법의 모험으로 이끈다. 화려한 출연진의 라이브 뮤지컬 공연과 오리지널 장편 영화 방송의 결합! 이 놀라운 복합체는 아름다울 정도로 정교한 세트와 의상, 오리지널 장편 영화의 음악과 함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