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틀담의 꼽추
노틀담 성당의 외로운 종치기 콰지모도는 그의 첫 친구인 아름다운 에스메랄다를 찾기 위해 떠난다. 콰지는 그가 사랑하는 도시를 구하기 위해 싸우고, 사람은 외양이 아닌 내면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빅터 휴고의 고전 소설에서 영감을 받은 노틀담 성당의 외로운 종치기 콰지모도의 감동적인 어드벤쳐! 그의 세 돌조각 친구들 빅터, 휴고, 라베르네의 조언을 받은 콰지모도는 그의 유일한 은신처인 성당을 떠나 그의 첫 번째 진실한 친구인 아름다운 집시 에스메랄다를 찾아 떠난다. 다소 영웅 같지 않은 영웅 콰지는 그가 사랑하는 도시를 구하기 위해 싸우게 되고, 사람은 외양이 아닌 내면이 중요하다는 것을 도시에게 보여주는데... 담배 묘사가 포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