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초자연적인 모험과 섬뜩한 유머를 결합한 '앤젤'은 로스앤젤레스에서 길 잃은 영혼들을 구해서 구원받으려 하는 수백 살 먹은 뱀파이어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양심이라는 저주에 걸린 수백 살의 뱀파이어 앤젤(데이빗 보레아나즈 분)은 천사들의 도시 LA에 살기 위해 캘리포니아의 작은 마을 서니데일과 그가 사랑했던 유일한 여성을 떠났다. 도시의 반짝이는 불빛 아래에 만연한 악과 무수한 유혹이 도사리고 있는 LA. 타락한 뱀파이어는 이곳에서 내면의 악마와 싸우며 패배를 거듭하고 있는 길 잃은 영혼들에 희망을 되찾아 주고 구제하면서 스스로 구원을 찾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