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로우
다니엘 해로우는 남들이 풀지 못하는 사건을 푸는 뛰어난 법의학자이다. 그의 과거가 자신의 커리어와 가족을 위협하자, 그는 기지를 발휘하고 천재적인 법의학 지식을 총동원하여 범죄를 영원히 묻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