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해 보던 모니카. 결국 프롬 날 아침 엉망이 된 머리를 마주하게 된다. 머리를 고쳐야 하는데 미용실도 갈 수 없는 상황. 모니카는 요새 영 운이 안 좋은 경찰 친구 리즈에게 도움을 청한다. 하지만 리즈는 수백만 달러를 호가하는 목걸이를 찾겠다며 모니카의 집 앞에 나타난다. 이 둘은 보석 도둑으로부터 목걸이도 지켜내고, 제시간에 프롬에 갈 수 있을까?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해 보던 모니카. 결국 프롬 날 아침 엉망이 된 머리를 마주하게 된다. 머리를 고쳐야 하는데 미용실도 갈 수 없는 상황. 모니카는 요새 영 운이 안 좋은 경찰 친구 리즈에게 도움을 청한다. 하지만 리즈는 수백만 달러를 호가하는 목걸이를 찾겠다며 모니카의 집 앞에 나타난다. 악독한 보석 도둑에게서 보석을 지키려 안간힘을 쓰는 둘은 서로 생각보다 공통점이 많다는 사실을 깨닫는데… 모니카는 제시간에 프롬에 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