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 대학 농구 최고 인기 사교 클럽의 이야기. 하킴 올라주원과 클라이드 드렉슬러를 필두로 휴스턴 대학교 쿠거스는 3년 연속 NCAA 준결승전에 진출하며 화제가 됐고 게임 자체를 바꾸는 데 일조했다.
1980년대 대학 농구에서 가장 인기 있던 사교 클럽의 이야기. 나이지리아인 축구 선수인 하킴 올라주원과 고향 팀이라는 이유로 영입된 클라이드 드렉슬러를 필두로 휴스턴 대학교 쿠거스는 1982년부터 1984년까지 3년 연속 전미 대학 스포츠 협회 준결승전에 진출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을 뿐 아니라 게임 자체를 바꾸는 데 일조했다. 칩 리브스 감독은 가이 루이스 코치가 이끌었던 팀의 고공 서커스단 같은 활약을 되돌아보며 진정한 위대함과 가슴 아픈 일화를 그려낸다. 또한 수수께끼 같은 역할의 선수 베니 앤더스가 사라진 일에 주목하며 1981년과 1982년 공동 주장이었던 에릭 데이비스와 린덴 로즈가 변치 않는 형제애를 발휘해 20년 넘게 풀리지 않았던 미스터리 끝에 동료를 찾게 되는 여정을 다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