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브 앤 어드밴스
1983년, 짐 발바노 감독이 이끄는 노스캐롤라이나주립대학교 울프 팩 농구팀은 9연승을 해 포스트 시즌에서 살아남았고(7번은 막판에 역전) 마이클 조던과 올해의 내셔널 선수상을 세 차례나 받은 랄프 샘슨도 이겼다.
1983년, 짐 발바노 감독이 이끄는 노스캐롤라이나주립대학교 울프 팩 농구팀은 9연승을 달성해 포스트 시즌에서 살아남았는데(그중 7번은 마지막까지 지고 있었다) 마이클 조던과 올해의 내셔널 선수상을 세 차례나 받은 랄프 샘슨도 이겼다.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한 이 선수들은 전국 챔피언 결정전에서 휴스턴 대학과 맞붙었는데, 당시 휴스턴 대학교에는 NBA 최고의 선수 50위 안에 들고 '피 슬래마 지마'라고 불리는 하킴 올라주원과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소속돼 있었다. 노스캐롤라이나주립대학교팀은 대학교 농구 경기 중 최고의 경기로 기록되는 마지막 경기에서 제일 약자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