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년 가을, 스포츠 세계의 정상에 선 마이클 조던은 프로 농구에서 은퇴한다.
1993년 가을, 스포츠 세계의 정상에 선 마이클 조던은 프로 농구에서 은퇴한다. 1992년에 드림팀을 이끌고 올림픽 금메달을 땄으며 시카고 불스를 NBA 챔피언십으로 3회 연속 이끈 이듬해, 조던은 아버지가 살해당하며 충격받는다. 이 끔찍한 사건이 어린 시절의 야구 야망에 불을 지폈을까? 농구에서 더는 증명할 것이 없었을까? 혹은 더 심오한, 혹은 이해되지 못한 뭔가가 있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