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앤 월터: 예상치 못한 사건들
오랫동안 기대를 모은 리사 앤 월터의 첫 코미디 스페셜. 세상사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온 한 어엿한 성인 여성의 거침없는 시선으로 통제 불능의 X세대, 자기혐오, 퇴보하는 미국 사회를 헤쳐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