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일 난지아니: 잠 못 드는 밤에
거의 10년 만에 쿠마일 난지아니가 스탠드업 코미디를 시작했던 시카고로 돌아와 새로운 스페셜을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에서는 불안감, 합법화 이전 마약 구매의 위험,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고양이 약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