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이제껏 보여 준 적 없는 해나 버너의 진솔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미래에 대한 고민, 독특한 커리어, 연애 비결은 물론, 자신의 주기적인 아름다움을 인정하는 모습까지, 화제의 두 번째 특집 무대에서 모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