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두 명의 댄스 파트너 후보 중 하나를 골라야 하는 미니 마우스. 덤벙대는 미키는 노련한 피트를 물리치고 미니의 곁을 차지해야 한다. 미키는 빠른 발재간을 위해 풍선을 이용하지만 들키고 말아 다 실패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