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스 with 빅 시티 그린
그린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좀비스" 3부작을 추억하는 특집 버라이어티 쇼를 진행한다. 할머니의 속임수로 "좀비스"가 배출한 스타 마일로 맨하임, 메그 도널리가 등장하며 다시금 분위기는 전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