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로 사는 데 싫증 난 강아지 스폿이 소년 스콧으로 변장해서 학교에 간다! 스폿은 주인 레너드의 도움을 받아 변장한 것을 비밀로 유지하려 한다.
강아지로 사는 데 싫증 난 강아지 스폿이 소년 스콧 레드레디 2세로 변장해서 학교에 간다! 변장이 들통나지 않으려면 주인인 레너드의 도움이 필요한데, 둘은 곧 다양한 문제와 마주하게 된다! 소년과 그의 반려견이 서로 돕는다면 학교에서의 생존이라는 꿈을 무사히 이룰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