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웃음과 음악, 그리고 큰 꿈이 가득한 가운데 '소이 루나' 출연진이 'Siempre juntos'를 부른다. 이 곡은 우정의 소중함과 어떤 길에서든 함께하는 굳건함을 담은 노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