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범죄
크리스마스에 집에 홀로 남은 핀은 어리숙한 도둑들에게서 집을 지켜야만 한다.
10세 소년 핀은 여동생과 함께 크리스마스에 집에 홀로 남는다. 그런데 그들의 새집에 어리숙한 도둑 3명이(두목 역할은 맬컴 맥다월이 맡았다) 침입하려 하고, 핀은 온갖 장비와 덫을 이용해 집을 지킨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범죄 코미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