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사랑 모드로… 네가 함께하면 우린 더 강해져.” 두려움을 떨쳐내고 목소리를 하나로 모았을 때 어떤 일이 펼쳐지는지 노래하는 이 곡에는 음악과 에너지, 꿈이 하나로 녹아들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