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
1960년대 미국 남부에 살던 서로 다른 여성들의 예상 밖의 우정, 그리고 그들의 인생을 책으로 엮는 감동적인 프로젝트와 그 속의 신랄한 유머! 세상을 바꾸는 용기에 관한 변치 않는 이야기가 감동으로 다가온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른 케서린 스토킷의 소설 '헬프'가 엠마 스톤, 바이올라 데이비스, 옥타비아 스펜서,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강력한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배우들에 의해 생생한 영상으로 찾아온다. 1960년대 미국 남부에 살던 서로 다른 여성들이 예상 밖의 우정을 쌓게 되고, 그들의 인생을 책으로 엮는 비밀스러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가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시대의 규범을 깨트리면서 위험에 부딪히기도 하지만 시종일관 신랄한 유머와 희망을 잃지 않고, 세상을 바꾸는 용기를 보여주는 스토리에 여러분은 찬사를 보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