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로맨스
한 해 동안 네 여성이 일, 인간관계와 가족의 위기에 대처하고, 이상적인 남자를 찾고자 한다. 네 친구는 서로에게 의지가 되어 준다.
휘트니 휴스턴과 앤절라 바셋이 주연한 이 영화는 흔치 않은 특별한 우정을 통해 힘을 얻는 네 여성의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이야기를 다룬다. 서배너, 버나딘, 로빈과 글로리아는 모두 진정한 무언가, 다름 아닌 진실한 사랑을 찾고 있다. 버나딘은 그런 사랑을 가졌다고 생각했지만 그녀의 남편은 다른 여자 때문에 그녀를 떠나버린다. 서배너와 로빈은 일에 있어서는 잘 풀리고 있지만 연애는 파산 단계에 이르렀다. 그리고 이혼한 글로리아는 그녀와 잘 맞을 듯한 새 이웃과 가까워지면서 다시 애정 전선으로 복귀한다. 맥밀런의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