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발레를 좋아하는 7살짜리 중국 아이 가브리엘이 학교의 또 다른 중국 아이 로버트와 친구가 되고, 가브리엘의 여성스러운 태도를 의심하는 로버트의 아빠는 개입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