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애니메이션
친구 개미처럼 먹이를 찾기보다 노래하고 춤추기만 좋아한 게으른 베짱이가 겨울이 다가오자 자신의 행동을 후회한다.
친구 개미처럼 먹이를 찾기보다 노래하고 춤추기만 좋아한 게으른 베짱이가 겨울이 다가오자 자신의 행동을 후회한다. 개미가 베짱이의 목숨을 구해주고 베짱이는 그 대가로 개미에게 음악을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