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테오 레인: 알 덴테 스페셜
마테오 레인의 코미디는 오랜 친구와 브런치를 먹으며 근황을 나누는 것과 같다. 이번 최신 특별공연에서 레인은 자신이 다녀온 여행과 독특한 가정환경과 우정에 대해 살짝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