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세 명, 매춘부, 백만장자, 타블로이드 기자를 필두로 복잡한 줄거리가 미스터리, 욕망, 로맨스, 유머와 함께 전개된다.
이 블록버스터 누아르 스릴러 영화는 1953년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영화 스타라는 화려한 할리우드 가십 아래 범죄가 들끓고 속까지 부패한 도시의 실체를 그린다. 도시의 끔찍한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세 명의 형사들은 청렴함이라는 공동 유대를 재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