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이 폭력적이고 열정적인 갱스터 영화는 뉴욕의 옛 유대인 지역에서 자란 어릴 적 친구 네 명이 금주법 시대에 악명 높은 갱스터로 성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뉴욕에서 자란 어릴 적 친구 두 명이 1920년대 부유하고 강력한 갱스터가 된다. 두 친구 다 진정한 꿈과 굶주림이라는 욕망을 채우지 못하고 35년 동안 베일에 싸이게 되는 폭력적 사건으로 인해 멀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