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 블룸
메가 히트 팝 그룹 일렉트릭 블룸의 세 멤버가 고등학교 시절 처음 만난 날부터 밴드와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메가 히트 팝 그룹 일렉트릭 블룸의 세 멤버가 고등학교 시절 처음 만난 날부터 밴드와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모범생 포지, 반항적인 제이드, 엉뚱한 튤립이 세계에서 가장 큰 밴드이자 우주 최고의 친구가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