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애니메이션
월트 디즈니의 '오스왈드 더 럭키 래빗'이 돌아왔습니다! 오스왈드는 거의 95년 만에 처음으로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완전히 새롭게 제작하는 손으로 직접 그린 단편에 출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