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패니 코튼테일에게 잘 보이기 위해 해변 안전 요원인 척하는 오스왈드. 그런데 바다에서 헤엄을 치던 패니가 그만 물에 빠져 익사의 위기에 처한다. 오스왈드가 패니를 제때 구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