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팬들은 '엄마'라고 부르지만 아츠코는 '아빠'다. 일로는 성공했지만 기본적인 건 전혀 모르는 아츠코가 7년 동안 빨래를 안 했다는 것과, 결혼 전에 혼인 신고부터 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일을 비롯해 웃기고도 공감 가는 발견에 관한 이야기들을 이 공연에서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