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오리지널 ‘엑스맨’ 3부작의 인기 캐릭터들이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의 젊은 자신들과 힘을 합쳤다. 그들은 굵직한 역사적 사건들을 바꾸고 미래를 구하기 위한 일전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