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일정을 따라 농장 일을 하는 도날드 덕. 동물들 밥을 먹이고 소 클레멘타인의 젖을 짜던 중, 연고(혹은 우유)에 파리가 들어간 것을 발견한다. 고집 센 파리는 도날드의 계획을 망치고 자꾸 신경을 거스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