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원더랜드
빅토리아 시대 영국, 앨리스가 토끼굴 반대편에 있는 이상하고 새로운 나라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투명한 고양이, 담배 피우는 애벌레, 말하는 카드들, 그녀가 봤다는 환상적인 것들은 이게 다가 아니다.
빅토리아 시대 영국, 젊고 아름다운 앨리스가 토끼굴 반대편에 있는 이상하고 새로운 나라에 대한 비현실적인 이야기를 들려준다. 투명한 고양이, 물담배 피우는 애벌레, 말하는 카드들, 그녀가 모험 중에 봤다는 환상적인 것들은 이게 다가 아니다. 불안해 보이는 이 여자는 정신이 나간 것이 틀림없다. 담당의는 모든 것을 잊게 만드는 치료법으로 그녀를 고치려고 한다. 앨리스는 전부 잊을 준비가 된 듯하다. 특히 그녀가 사랑에 빠지고 영영 잃어버린, 잘생기고 신비로운 요정 사이러스에 대한 고통스러운 기억을. 하지만 앨리스는 내심 이 세계가 진짜임을 알고, 때마침 냉소적인 네이브 오브 하트와 감당 안 되는 흰 토끼가 그녀를 운명에서 구하기 위해 도착한다. 3인조는 함께 토끼굴을 지나, 모든 것이 가능한 원더랜드로 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