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의 으스스한 이야기
미키와 미니, 도날드, 데이지, 구피는 핼러윈을 맞아 캠프파이어에서 오싹한 이야기를 주고받습니다. 새롭게 공개되는 이 스톱 모션 쇼츠는 마법 같은 소동과 소름 돋는 짜릿함으로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