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의사 맥스터핀스: 건강을 지켜요
꼬마의사 맥스터핀스가 실제 아이들과 가족, 의사와 간호사를 만나고, 건강한 습관을 가지는 것이 얼마나 쉽고 즐거운 일인지를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