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머나먼 왕국, 똑같이 생긴 두 소년이 우연히 만나 바꿔 살아보기로 한다. 이 둘은 미키라는 거지 소년과 왕세자. 둘은 왕좌를 차지하려는 악당에 맞서 힘을 합쳐 왕국을 지켜야 한다!
미키 마우스가 연기 인생에서 가장 재밌고 어려운 두 역할을 맡는다. 바깥세상이 궁금한 제멋대로인 왕자와 근근이 살아가는 닮은 꼴 평민을 같이 연기한다. 둘이 역할을 바꾸자, 서로 적응해 나가며 우스꽝스러운 오해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