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애니메이션
간호사 조지와 AJ가 노인들을 양로원으로 안내한다. 칼의 탈출에 자극을 받은 도시의 노인들이 자신들의 ‘탈출’을 위해 서로 단합한다.
간호사 조지와 AJ가 노인들을 양로원으로 안내한다. 조지와 AJ에게는 안타깝게도, 칼의 탈출에 자극을 받은 도시의 노인들이 자신들의 ‘탈출’을 위해 서로 단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