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암 니슨, 브래들리 쿠퍼, 퀸튼 '램페이지' 잭슨이 주연을 맡은 이 스릴 넘치는 작품에서 전 특공대는 감옥을 탈출해 가장 어려운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A-특공대' 확장판에는 더 많은 액션, 모험, 그리고 재주가 있다.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이 버전에는 극장에서 볼 수 없던 화려한 추가 영상이 포함됐다! 리암 니슨, 브래들리 쿠퍼, 퀸튼 '램페이지' 잭슨, 샬토 코플리가 주연을 맡은 이 아드레날린 롤러코스터를 위해 안전띠를 단단히 착용하시길. 군사재판에서 억울하게 유죄를 선고받은 전 특공대는 자신들만의 재능을 이용해 탈옥한 뒤 가장 어려운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배짱, 순발력, 그리고 폭발용 무기가 잔뜩 필요하다. 이건 A-특공대를 위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