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크링클이라는 나이 든 신사가 휴가철을 맞아 메이시의 매장에 산타클로스로 고용되면서 말썽이 생긴다.
휴가철이 한창일 때 나이 지긋한 신사가 백화점에 산타클로스로 고용된다. 노인은 자신의 이름이 크리스 크링클이라고 주장하고, 사장인 도리 워커를 제외한 모든 사람에게 크리스마스의 참된 의미를 심어준다. 크리스는 미쳤다고 소문이 나고 뒤를 밟히지만, 나이를 막론하고 모든 이들의 믿음은 오래된 질문 하나를 마주하면서 시험대에 오른다. 당신은 산타클로스를 믿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