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판타지
우연히 산타클로스가 버린 날씨 조작 장치를 주운 13살 앨리 톰프슨과 절친 샘은 눈 오는 날을 만들어내 수업을 취소시킨다. 그런데 날씨 조작 장치가 통제가 안 되면서 크리스마스가 엉망이 될 위기에 처한다.
로스앤젤레스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 맞기? 불가능하다! 하지만 우연히 산타클로스가 버린 날씨 조작 장치를 주운 13살 앨리 톰프슨과 절친 샘은 눈 오는 날을 만들어내 수업을 취소시킨다. 하지만 날씨 조작 장치가 통제가 안 되면서 끊임없이 문제를 만들어내자, 앨리와 샘은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해 산타와 힘을 합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