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헬스 영상과 바벨, 철봉, 운동용 케이블 등 각종 기구를 구입해 몸을 만들어 보려는 구피. 운동을 하다 바닥을 망가뜨리고 방 안을 날아 창밖으로 날아간 끝에 결국 목표로 하던 근육남의 사진 뒤에 자랑스럽게 서게 된다.